티스토리 뷰

크림빵을 좋아하는 나는 연세크림빵을 종종 사먹었었다.

옥수수 출시전 이 시리즈는 모두 다 먹어보았다.

개인적인 이 크림빵들의 선호 순위는

우유생크림빵 > 초코크림빵 > 단팥생크림빵 > 메론생크림빵 순이다.

특히 초코크림빵은 숙취 있는 날 그렇게 당기더라.

약간의 선호가 있긴 하지만 이 크림빵 시리즈를 모두 좋아한다.

 

그래서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신제품 출시 소식을 듣고,

반드시 먹어봐야 하기에 돼지런히 움직여 구매했다.

구매는 CU앱을 통해 예약 구매하였다. 

판매가격은 3,000원. 

상품 도착 알림은 받자마자 바로 신나게 편의점으로 갔다.

냉장고에 보관되어있는 나의 옥수수생크림빵!

큐알코드를 보여드리고 픽업해왔다.

짠! 옥수수생크림빵의 포장은 이러하다.

그런데.. 앞면의 칼로리를 살펴보고 놀랬다. 

여태 먹었던 시리즈들 중 제일 높은 칼로리를 자랑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바로 찾아보니, 생크림 397 초코 423 단팥 427 메론 467.

와우.. 일단 먹고 걱정하겠다.

뒷면은 이러하다.

이미 높은 칼로리와 생크림 빵이라는 제품의 특성상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을 걸 잘 알고있다.

그렇지만 언제나 먹기전 꼭 훑어보는 원재료와 영양정보표.

제품을 개봉하고 빵을 꺼냈는데, 오잉? 

위의 소보로 같은 애가 좀 뜯겼네?

포장지 않을 보니 안에 붙어있었다.

제품이 표면이 좀 찐덕하다.

그래서 포장지에 달라붙었던 것이다.

표면의 노란 것은 옥수수맛 소보로였다.

포장해서 파는 제품 특성상 빵집에서 판매하는 소보로빵처럼 바삭한 쿠키식감은 아니지만 맛있었다.

딱 옥수수 맛이다. 콘옥수수맛.

소보로는 앞 표면에만 붙어있고 뒤편에는 없었다.

반을 갈라 크림양을 살펴보니 역시 연세크림빵!

아주 가득가득하니 나의 다이어트에는 전혀 도움 되지 않지만,

내 미각을 만족시키기엔 아주 충분했다.

진짜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들의 크림양은 최고야!

빵과 크림 사이에 보니, 반건조된 옥수수도 들어있었다.

 

 

맛은 그냥 딱 옥수수맛의 크림빵 맛이다.

콘프로스트 맛.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밭두렁 옥수수크림 소보로빵을 먹었었는데,

그 아이보다 옥수수맛이 더 진하고 촉촉하니 달달하다.

이거 맛있다.

개인적으로 옥수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옥수수 관련 가공식품들은 거의 먹지 않는 편이다.

그럼에도 얘는 너무 맛있다.

숙취로 고생하는 날 초코랑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하여 변화된 나의 연세우유생크림빵 시리즈의 순위는

우유생크림빵 > 옥수수생크림 > 초코크림빵 > 단팥생크림빵 > 메론생크림빵 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